CELEB NOTE

'아내의 맛' 소개팅녀 이단비 아나운서의 완벽한 몸매와 비주얼 본문

유명 Girls 몸매, 비주얼 기타

'아내의 맛' 소개팅녀 이단비 아나운서의 완벽한 몸매와 비주얼

CELEB NOTE 2020. 10. 16. 06:40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출연한 이단비 아나운서 갑자기 화제가 되었는데요. 소개팅녀로 출연한 이단비 씨는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굉장해 포털사이트 검색어까지 올랐어요.

 

이단비 아나운서 모습(인스타그램)

 

이단비 아나운서는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노스이스턴 일리노이 대학교를 졸업을 하였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신문방송을 공부하였어요. 그리고 대한항공에서 승무원 일을 했어요. 승무원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무래도 섹시하면서도 지적이고 매력이 넘치는 아름다운 여성들의 모습일 것 같아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승무원 시절 사진(인스타그램)

 

 

이단비 씨는 한국경제TV 아나운서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시는데요. 아나운서 모습의 사진은 지적이면서 고급스럽고 아름답다는 말 밖에 안 나오네요. 아나운서 하면 단아하면서 지적인 이미지가 있는 것 같아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단아한 모습(인스타그램)

 

 

 

특히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은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몸매일 것 같아요. 길쭉길쭉하고 늘씬한 몸매가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늘씬한 몸매라인(인스타그램)

 

 

이러한 몸매를 유지를 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 일 것 같아요.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몸매를 관리를 하는 게 건강미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었던 이유 같아요. 단순히 마른 몸매를 유지를 하는게 아니라 건강미 있는 몸매를 갖추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 같네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운동 사진(인스타그램)

 

 

 

몸매 또한 굉장한 이단비 아나운서이지만 비주얼이 화제가 될 수밖에 없는 게 눈도 크시고 입술도 예쁘고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예쁘네요. 청순한 모습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고급스러우면서 청순한 비주얼(인스타그램)

 

 

 

늘씬한 몸매와 고급스러우면서 때로는 청순한 얼굴, 거기에 글래머 몸매 또한 가지고 있어요.

 

이단비 아나운서의 글래머 몸매(인스타그램)

 

 

이단비 아나운서의 완벽한 굴곡 몸매의 사진(인스타그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