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NOTE

다리아 빌로디드(세계에서 가장 예쁜 미녀 유도선수) 본문

유명 Girls 몸매, 비주얼 기타

다리아 빌로디드(세계에서 가장 예쁜 미녀 유도선수)

CELEB NOTE 2020. 10. 14. 09:55

다리아 빌로디드(Daria Bilodid),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우크라이나 미녀 여자 유도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2020년 10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예쁘고 아름다운 우크라이나 여자 유도 선수예요.(키 172㎝, 몸무게 48㎏)

 

세계 여자유도 48kg 체급 세계랭킹 1위입니다.

 

2015년 우크라이나 대회에서 유도 챔피언이 된 이후 2019년까지 유럽 선수권, 유로피언 게임 그리고 2019 세계 선수권까지 많은 국제 대회에서 우승을 했어요.

 

실력은 국제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서 인정을 받았고 그와 더불어 빼어난 미모까지 화제를 일으키며 미녀 운동선수로 유명해요. 한마디로 실력과 미모를 모두 가진 완벽한 운동선수라고 할 수 있어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는 2017년 그녀의 나이 16세, 유럽 유도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했고 자신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세계에 알리기 시작했어요. 그 뒤로 1년이 지난 2018년, 그녀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 하는 시기에 세계에서 가장 어린 여자 유도 챔피언이 되는데요.

 

이때가 그녀의 나이 17세 345일, 이전 최연소 세계 챔피언 기록을 가지고 있는 다무라 료코 선수의 기록 18세 27일의 기록을 깬 것입니다.

 

그리고 2019년 유도 종주국 일본 도쿄 현지에서 일본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토나키 토나 선수를 상대로 우승하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지키고 자신의 1위 랭킹 또한 지켰어요. 이때 그녀의 나이는 18세 10개월입니다.

 

2019 세계 유도선수권 결승전, 다리아 빌로디드 VS 토나키 후나

 

2019 유도 세계선수권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 하이라이트
2019 유도 세계선수권 하이라이트 영상

최연소 유도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그녀에 대한 다큐멘터리도 제작되었어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의 긴 팔다리로 상대를 제압하는 즉, 양쪽 다리로 상대를 가둔 뒤 팔을 꺾는 '삼각팔 꺾기' 기술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별명은 아나콘다인데요. 한번 '삼각팔꺽기' 기술에 걸린 상대는 빠져나오지 못하고 한판승을 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안다리후리기와 허벅다리걸기도 그녀의 주특기입니다. 

 

다리아 빌로디드(Daria Bilodid) 선수의 다큐멘터리 영상도 제작되었어요.

 

다리아 빌로디드(Daria Bilodid) 선수의 대표적 수상 기록
세계 선수권
금메달 2018 바쿠  체급 : 48kg
금메달 2019 도쿄 체급 : 48kg
유로피언 게임
금메달 2019 민스크 체급 : 48kg
유럽 선수권
금메달 2017 바르샤바 체급 : 48kg
금메달 2019 민스크 체급 : 48kg

 

아래는 우크라이나 언론과 인터뷰를 한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를 해 봤어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는 2000년 10월 10일, 유럽 유도 챔피언 겐나디 빌로디드와 여자 리듬체조 선수 스베틀라나 쿠르네초바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아버지 겐나디 빌로디드는 자신의 딸 다리아가 춤과 리듬체조와 같이 부상이 덜 발생하는 스포츠를 하기를 바랐어요. 처음에 그녀가 유도를 하는 것을 반대를 했었어요. 미래에 자신의 딸이 리듬체조 챔피언이 되기를 바랐어요.

처음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는 체조를 시작했지만 그만두고 6세 이후 전문 유도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여 코치를 받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유도를 계속해 오고 있어요.

 

여자 유도 48kg 챔피언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는 평소 하루에 5시간 동안 훈련을 하는데 아침에 2시간, 오후에 추가 3시간을 훈련을 합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일주일에 6일을 훈련을 합니다.

그녀는 지금도 최고의 여자유도 선수이지만 과거 부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적이 있었어요. 2018년 유럽선수권 대회 한 달 전, 남자 선수와의 대련 연습 중 던져졌는데 다리아 선수의 턱이 바닥에 그대로 부딪치면서 턱에 부상이 생겨 유럽 타이틀을 지키지 못했어요. 그때 당시 딱딱한 것을 씹을 수 없어 제대로 먹지 못 해 빨대로 음식을 흡입을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또다시 불운이 찾아오는데 2018년 세계선수권을 앞두고 코가 부러지는 부상을 당했고 시합을 참여를 하지 말자는 권유를 받았지만 자신의 의지로 참여했어요. 이때 악조건 속에서도 우승을 하면서 유도 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가장 어린 선수(17세 345일)가 됩니다. 다리아 선수의 가장 큰 우상은 다무라 료코 선수이며 어렸을 때부터 가장 동경하는 여자 유도선수입니다. 그리고 그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의 키는 172cm, 경쟁하는 체급은 48kg입니다. 다른 48kg 체급의 경쟁자들 보다 월등히 키가 크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다리아 선수의 강점이에요. 팔과 다리가 길어서 경쟁하는 다른 선수들은 다리아 선수에게 가까이 붙어서 기술을 쓰기에는 어려움이 많지만 다리아 선수의 경우 큰 키와 긴 팔다리를 이용해서 상대방과 던지는 거리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있어요.

 

그녀가 최연소 유도 챔피언이 될 수 있었던 이유와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아래의 영상은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에 대한 영상이고 참고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크라이나에서 제작된 다리아 빌로디드 영상(영어버전)

 

다리아 빌로디드는 유도선수를 은퇴하면 스포츠 기자가 될 생각이에요. 현재 우크라이나 최고 명문대학인 '타라스 셰브첸코 대학'에서 저널리스트 학위를 준비를 하고 있어요.

 

우크라이나 타라스 셰브첸코 대학

 

우크라이나에서 다리아 빌로디드의 인기

우크라이나의 대표 생수 브랜드 morshynska

 

우크라이나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morshynska 생수를 마십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유명한 생수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이 모르쉰카(morshynska) 생수 모델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인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우크라이나 대통령(젤렌스키)와 다리아 빌로디드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사진을 함께 찍는 등, 국가 행사에 초대가 된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닐 거예요. 그만큼 그녀가 우크라이나에서 많은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엄청난 비주얼을 가진 다리아 빌로디드의 모델 활동

 

다리아 빌로디는 빼어난 미모를 가졌기 때문에 많은 패션 잡지 회사에서 화보를 촬영을 합니다.  172cm라는 큰 키와 42kg이라는 마른 몸매 때문에 모델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다고 할 수 있어요.

 

특히 그녀는 비주얼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기 때문에 화장품 모델과 자동차 모델로도 활동을 합니다. 일본에서는 많이 유명해서 활동을 이미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유도 종주국 일본에서는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을 거예요.

 

다리아 빌로디드의 일본 화장품 모델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가 가진 고급스러운 비주얼은 특히 자동차 모델에도 적합한 것 같아요.

 

다리아 빌로디드의 시크한 모습

 

 

우크라이나 미녀에게서 볼 수 있는 시크함도 매력이에요. 우크라이나 키예프시를 걷다 보면 다리아 빌로디드와 비슷하게 시크한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다리아 빌로디드 시크한 매력이 확실히 느껴질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늘씬한 몸매도 한 몫을 하고 있겠죠. 이 또한 우크라이나 여성들에게서 느껴지는 매력이겠죠.

 

여신필 매력을 가진 다리아 빌로디드 모습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여신 같은 느낌을 주네요.

 

일상생활에서 다리아 빌로디드 모습

 

 

평소의 모습 또한 너무 아름답고 예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네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는 일상생활도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매력이 있어요.

 

섹시한 다리아 빌로디드의 모습

 

해변에서 찍은 모습은 특히 길쭉하고 늘씬한 몸매를 가졌기 때문에 더욱더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우크라이나 여자들은 다리아 빌로디드와 같은 체형을 가진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

 

 

다리아 빌로디드의 뒤태 또한 매력적이에요.

 

공주 느낌을 가진 다리아 빌로디드

 

우크라이나 여자들을 봤을 때 몸매가 길쭉길쭉하고 늘씬하다 보니 그녀들의 모습이 세 보이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화장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어요. 한국에서 보다는 진하게 화장을 하는 게 우크라이나 여자들이 익숙하기 때문이죠.

 

아래 사진의 다리아 빌로디드 모습을 보면 화장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거예요. 실제로는 세 보이는 인상은 아니거든요.

 

 

다리아 빌로디드의 눈 빛에서 느껴지는 엄청난 매력

 

우크라이나 미녀 유도선수 다리아 빌로디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는데요. 세계랭킹 1위라는 굉장한 실력과 그리고 모델, 아이돌이라고 할 만큼의 엄청난 비주얼을 가진 그녀는 그저 완벽하다고 뿐이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어쩌면 우크라이나 여자에게서 보이는 매력의 결정체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실제로 우크라이나 키예프 도시를 걷다 보면 다리아 빌로디드와 비슷한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많이 보기는 하는 것 같아요. 

 

다리아 빌로디드의 비주얼 위주로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은데요. 사실 여자 유도선수로의 다리아 빌로디드는 더 대단하다고 할 수 있어요. 현재 2020년 코로나 상황이다 보니 도쿄 올림픽이 연기가 되었고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의 시합을 못 보는게 아쉽기는 해요.

 

2021년에는 다리아 빌로디드 선수의 올림픽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여기서 글을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